메인으로 가기

프로그램 소개

26회 - 상상이 현실이 된다! 기발한 특수분장의 세계 (9월 1일 방송)
작성자 취업견문록 잡(JOB)아라 작성일 2016.08.31 조회수 80회 댓글 0건

26< 상상이 현실이 된다! - 기발한 특수분장의 세계 >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특수분장의 세계!

부산행, 곡성... 한국 영화계의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은 작품들. 영화의 특수분장을 작업한 특수분장사들은 숨어있는 흥행 돌풍의 주역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상상이 곧 현실이 되며, 사람들이 진짜라고 믿게 하는 힘! 특수분장에 도전장을 내민 용사들이 나타났다.

 

 

자신과 똑 닮은 쌍둥이를 만나다!

용사들은 G드래곤 뮤직비디오 특수분장 작업 등을 하며 그 명성을 얻고 있는 'D'업체의 대표를 찾아갔다. 열의 넘치는 용사들에게 특수분장의 꽃이라 불리는 라이프캐스팅(실리콘과 석고를 발라 실제 모습과 같은 조각상으로 만드는 작업)체험 기회가 주어졌다. 자신과 똑 닮은 조각상이 나오자 감회가 다른 듯 눈을 떼지 못하는 용사들. 체험이 끝난 후 용사들은 처음엔 눈도 뜨지 못하고 숨도 제대로 쉴 수가 없어서 무서웠는데 저랑 똑같이 생긴 결과물을 보니까 뿌듯합니다.“ 라며 그 소감을 말했다

 

 

미션! 고객들의 요구에 맞게 특수분장을 작업하라!

비명 소리가 끊임없이 들리는 섬뜩한 장소! 용사들은 한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합천에 있는 유령 테마파크를 방문했다. 귀신분장을 받기 위해 긴 줄을 선 방문객들로 인해 분장실 안은 인산인해이다. 드디어 용사들에게도 특수분장 작업에 참여할 수 있는 임무가 떨어졌다! 고객들의 요구에 맞게 특수분장 작업에 열중하는 용사들. 과연 용사들은 무사히 특수분장사의 임무를 마무리할 수 있을까!?

 

 

본방송 - 91일 목요일 21:00


댓글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