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으로 가기

프로그램 소개

30회 - 청춘들의 마술사 도전기 (9월 29일 방송)
작성자 취업견문록 잡(JOB)아라 작성일 2016.09.28 조회수 65회 댓글 0건

30<꿈과 환상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 청춘들의 마술사 도전기>

 

 

 

용사들 베일에 가려진 마술의 세계에 도전하다!

눈 깜짝할 사이 사라지는 비둘기, 관객의 손 안에서 감쪽같이 바뀌는 카드. 보고도 믿을 수 없으며 감탄사를 연발케 하는 매직! 이제 마술은 TV를 틀면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을 정도로 스타마술사의 등장과 함께 하나의 엔터테인먼트로 떠오르고 있다. 여기, 마술을 사랑하는 두 용사가 베일에 쌓여있던 마술의 세계를 체험하기 위해 떴다!

 

 

마술사가 되기 위해 꼭 거쳐야하는 관문!

마술사들이 하루도 빼먹지 않고 훈련하는 것, 바로 손가락 운동인 핑거피트니스와 춤추고 운동하는 신체트레이닝! 마술을 하기 전 필수로 거쳐야 하는 이 트레이닝들을 처음엔 어색해하던 용사들도 곧선배 마술사들을 열심히 따라한다. 용사들은 트레이닝이 끝나고 "실제 마술사분들도 이렇게 매일 같이 연습하는 줄 몰랐습니다. 정말 끊임없이 노력해야하는 직업 같습니다."라며 소감을 말했다.

 

 

용사들, 마술사가 되어 공연 무대에 오르다!

드디어 용사들에게도 실제 무대 위에 오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마술 공연의 한 코너를 맡게 된 용사들! 많은 사람들 앞에서 공연할 생각에 잔뜩 긴장한 용사들은 장소 이동 중에도 계속해서 마술 도구를 손에 놓지 않고 연습한다. 공연 시작 시간이 다가오고... 과연 용사들은 생애 첫 마술 공연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

    

 

 

본방송 - 929일 목요일 21:00


댓글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