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으로 가기

프로그램 소개

75회 - 대기업 안 부러운 美친 중소기업 (8월 10일 방송)
작성자 취업견문록 잡(JOB)아라 작성일 2017.08.09 조회수 37회 댓글 0건

75회 - <대기업 안 부러운 美친 중소기업>


대기업 안 부러운 중소기업!

대기업에 구직자가 몰려 취업 장수생이 속출하고 있지만, 중소 기업계는 만성 인력난이라고 한다. 이는 청년들이 원하는 기업과 중소기업의 현실이 거리가 멀다는 뜻일 것이다. 하지만 대기업 안 부러운 중소기업들이 늘어나고 있어 화제다! 신입사원 연봉 4천만원에 매년 500프로의 성과급 지급까지, 각종 포상과 해외어학연수 및 교육비지원까지 빵빵한 복지혜택이 가득한 이곳에 용사들이 떴다!

 

용사들, 종합 굴삭기 어테치먼트회사에 가다!

연매출 500억의 중소기업! 기업의 이익을 추구하면서도 임직원들을 위한 각종 복지혜택으로 아름답게 미친 중소기업이라 불리는 종합 굴삭기 어테치먼트회사! 미래의 엔지니어들인 우리 용사들이 강소기업 체험을 시작했다. 기업과 근로자가 함께 성장하는 경영철학부터 다른 회사와는 차별되는 제품 품질 관리까지 신입사원이 되기 위한 용사들의 도전이 계속된다.

 

이제는 실전, 용사들 현장에 가다!

어테치먼트류는 대부분의 건설현장에 쓰이는 만큼 안전성도 중요하다. 그렇기 때문에 제품 테스트가 꼭 필요하다! 그 테스트 현장에 용사들이 직접 참여했다. 막 연구개발을 마친 제품들을 실제 건설현장에서 사용하기 전 테스트를 하고 통과되면 협력업체에 제품을 납품한다고 한다. 회사에서 배운 전문 용어들과 지식들을 현장에서도 발휘할 수 있을까?! 


본 방송 - 8월 10일 목요일 20:00

댓글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