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으로 가기

프로그램 소개

81회 - 패션왕을 꿈꾸다. 패션디자이너의 세계 (9월 21일 방송)
작성자 취업견문록 잡(JOB)아라 작성일 2017.09.20 조회수 27회 댓글 0건

81회 - <패션왕을 꿈꾸다. 패션디자이너의 세계>

패션에도 한류의 바람이 불다! 지금은 K-Fashion시대!

사회가 발전하면서 자신의 개성을 패션으로 표현하는 시대가 도래 했다. 이상봉, 장광효 등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유명디자이너들이 세계를 무대로 패션쇼를 진행하고 이러한 디자이너들의 뒤를 따라 새롭게 데뷔하는 신진 디자이너들도 많이 진출하고 있다! 우리의 두 용사들도 준비된 패션 디자이너가 되기 위해, 패션 산업에 뛰어들었다.


OLD&NEW! 우리나라 패션의 시작을 만나다

어느덧 데뷔한지 30주년이 된 브랜드 카루소의 디자이너 ‘장광효’, 한땀 한땀 장인의 정신으로 수트를 제작하는 우리나라 1세대 맞춤양복 장인 브랜드 라이프어페럴의 디자이너 ‘정근호’. 우리나라 패션의 시작이라 할 수 있는 두 디자이너가 용사들의 ‘멘토’가 되었다. 연륜은 절대 무시할 수 없는 법. 30년 이상의 노하우를 용사들이 전수받는다!


OLD&NEW! 우리나라 패션의 현재를 만나다

어찌 보면 용사들에게 가장 도움이 될 신진 디자이너들! ‘루오나인’이라는 브랜드를 런칭한지 2년도 채 안된 신진 디자이너 ‘서기용’을 만나보았다. 서기용 디자이너의 패션 입문 등용기와 피와 살이 될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들어보고, F/W 시즌 준비로 바쁜 서기용 디자이너의 업무에 보탬이 되기로 했다! 본격, 미션! 루오나인 티셔츠 만들기! 과연 용사들은 성공할 수 있을까?!


본방송 - 9월 21일 목요일 20:00


댓글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