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으로 가기

프로그램 소개

143회 -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는 101가지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기업(엠포스) (12월15일)
작성자 취업견문록 잡(JOB)아라 작성일 2018.12.14 조회수 25회 댓글 0건

디지털 마케팅 광고의 선두주자!

2017년 온라인 광고시장은 36851억 원으로 25년 만에 900배나 성장, TV나 신문 등 올드미디어광고시장은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있는 반면, 모바일과 같은 디지털 광고시장은 점차 확대되고 있는 추세이다.

4차 산업혁명 시대, 유망직종인 창조직업군이자 청년들의 꿈의 직업 광고대행사그 중에서도 국내 검색광고주 만족도 1, 앱어워드코리아 4년 연속 수상, 2015, 2017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제 수상,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초 facebook 해커톤 우수상을 수상한 통합 디지털마케팅 솔루션 기업 ‘E기업을 만나다!

 

최고의 한 컷을 찾아라! 용사들의 코스매틱 광고 도전기!

디지털 광고기획 체험을 통해 데이터분석부터 광고기획, 촬영, 편집 등 제작까지 디지털 마케팅과 관련된 다양한 파트의 직무정보와 채용정보를 제공한다. 향후, 급속도록 발전한 애드테크(애드(AD)와 기술 (Technology) 합성어)산업과 디지털 마케팅 시장의 확대를 멘토들의 입을 통해 듣게 되는데.. 광고 기획자 멘토님들과 함께 코스매틱 광고에 도전하는 용사들! 데이터분석부터 광고기획, 촬영, 편집 등 제작까지! 소품을 살 수 있는 지하상가에 방문하고 멘토들과 소품도 사보고 최고의 한 컷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데... 이후 광고 왕이 되기 위한 첫 관문에 돌입한 용사들~ 특명! 광고 기획자들의 마을을 사로 잡아라! 광고 기획자 멘토님들 앞에서 광고기획 프레젠테이션 미션을 하게 된 용사들! 직접 컴퓨터로 자료조사도 해보고 떨리는 마음으로 프레젠테이션을 하게 되는데.. 광고 왕이 되고 싶은 용사들의 치열한 왕좌게임! 과연 용사들은 진짜 광고 왕이 될 수 있을까?! 용사들의 디지털 광고 기획 체험기!!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2018121520시 본방송


댓글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