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으로 가기

프로그램 소개

170회- 아웃도어 신발의 새 길을 걷다! 기능성 신발 전문 기업 도전기 (6월 22일)
작성자 취업견문록 잡(JOB)아라 작성일 2019.06.17 조회수 112회 댓글 0건

세계로 뻗어나가는 글로벌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트렉스타!

일과 삶의 균형을 찾는 워라밸 문화로 인해 등산화, 기능성 신발은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용사들이 아웃도어 제품, 신발에 대한 열정으로 글로벌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로 성장 중인 회사를 찾아, 제품 기획·생산부터 판매까지 주요 과정을 체험해보고, 본인의 전투화를 직접 제작해본다. 각 부서의 전문인들은 어떻게 업무를 하는지 살펴보고, 회사의 취업 정보를 전해 등산화 등 아웃도어 분야에 지원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등산화부터 전투화까지 기능성 신발의 모든 것!

부산 신발 산업의 모든 것을 파헤치기 위해 회사로 방문한 두 용사! 먼저 대표 이사님을 만나 글로벌 기업으로써의 성장배경과 인재상을 들어본다. 그다음 본격적인 신발 제조 업무를 배워보기 위해 생산 공장으로 발걸음을 옮긴 용사들! 공장 규모에 놀라고 어마어마한 생산량의 두 번 놀라는데!! 밑창 수선 작업부터 선처리하는 작업까지 쉬운 듯 어려운 작업이지만 열심히 임해본다. 기업의 꽃은 영업! 판매왕이 되기 위해 매장 업무 체험에 나선 두 용사! 고객 발에 꼭 맞는 신발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데..! 그다음 나만의 전투화를 만들어보는 미션을 받은 용사들은 곧장 시작실로 가서 자신만의 원단을 고르고 제작해본다. 테스트는 이제부터~ 멘토님과 함께 자신이 직접 만든 전투화를 신고 등산을 하는 테스트에 돌입한 용사들! 자신만의 전투화를 갖게 되어 설렌다는 두 용사! 마지막으로 미래의 전투화 발표를 앞둔 용사들의 미션 발표 결과는?!

 

201962220시 본방송


댓글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