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1. 육군 12사단 쌍호여단이 13일 부대에서 옹진지구전투 합동 위령제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습니다. 행사는 옹진지구전사자 기념사업회 참전 전우회원을 비롯한 주요 내빈이 참석했습니다. 옹진지구전투는 1950년 6월 25일과 26일 황해도 옹진반도 일대를 방어하기 위한 전투로, 당시 국군은 성공적인 철수작전으로 전투력을 보전했습니다.
2. 해군이 19일 진해 군항 충무복지관 소강당에서 찾아가는 자살 예방 토크콘서트를 개최했습니다. 행사는 자살 예방 강조 기간을 맞아 생명존중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초급간부와 병사 400여 명이 참석했으며, 해병 중위로 전역하고 개그맨으로 활동 중인 박경호 씨가 출연했습니다.
3. 육군 22사단이 소부대지휘자 조우전 정신전력 콘텐츠 경연대회를 실시했습니다. 대회는 조우전의 중요성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현장에서 능동적으로 사고하는 능력을 발휘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부대는 경연대회를 통해 스스로 생각하고 싸우는 창끝부대 전투원 육성에 힘썼습니다.
4. 방위사업청과 국방기술진흥연구소가 24일 창원컨벤션센터에서 2024 방위산업 채용정보 박람회를 개최합니다. 이번 박람회는 미래 방위산업을 이끌어갈 인재들과 방산기업의 만남과 소통을 위해 마련됩니다. 자세한 행사내용과 다양한 이벤트는 공식 누리집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